제작 중인 동인 게임: 오타쿠의 비디오 '07 I:R WORK

(클릭하면 큰 그림으로 대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럽 Otaku, Great! - 오타쿠의 비디오 '07


시놉시스

오타쿠 라이프에 빠져 고등학교를 중퇴 당할 위기에 놓인 서은은 친구(라고 쓰고 소울 브라더라고 읽는다.) 더쿤의  갑작스런 죽음에 의문을 품고 있다. 더쿤과 함께 미연시 동호회의 오프 모임을 다녀온 세 친구도 그 날 같은 시간에 죽었다. 사인은 모두 심장마비(라고 쓰고 '뽕가 죽음(萌え死ぬ)'이라고 읽는다.). 서은은 오타쿠의 본능적인 직감으로 이들의 죽음에 뭔가 불길한 암시가 있음을 느낀다. 조사 끝에 같은 하숙집에 사는 테오라는 불량백수가 그들과 같은 동호회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찾아가 상담하지만 테오는 히스테리컬한 냉소로 응할 뿐이다. 그러던 와중에 하숙집에 하나 둘 여성의 탈을 뒤집어 쓴 동인녀들이 입주해 겉보기뿐이지만 러브히나에 네기마한 상태에 돌입하는 세기말 적인 징조가 나타난다.

3일 만에 사건 추적을 포기하고 평소처럼 오타쿠 라이프를 만끽하던 서은은 클박 상에 공유된 <모에 붕권 백만 발, 그대 하>♥<트에 철산고 (죄송)1조 볼트> 라는 화일을 발견한다. 바지를 내리고 준비 중이던 그의 눈 앞에 펼쳐진 것은 고금동서 유상무상의 미소녀가 가득 찬 화면(하악하악~), 그리고 의미를 알 수 없는 다음화 예고. '너희는 이제 일주일 후 이 시간에 죽을 것이다. 살고 싶으면 이것을 실행하라. 서비스~ 서비스~' 동영상 화일은 거기서 끝나있고, 서은은 꼼짝없이 죽음의 덫에 걸려든다.
설상가상으로 머리 속에서 장래 서번트 1순위로 찜해 둔 클라스메이트 티에스가 '자가발전 용으로 학교에 가져간 오타쿠 머신 PSP'에 담아둔 그 동영상 화일을 보고 서은을 바퀴벌레 보듯 하게 되는데... 어떤 형태로든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고 기뻐할 때가 아니다!
(클릭하면 큰 그림으로 대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삐걱거리는 현실을 침식하는 개념없는 판타지의 마수에 저항하는 서은.
”萌えはよ、理屈じゃねんだ。それは儚い魂の叫びなんだ。”
(모에는 말이야, 이론 따위가 아니야. 그건 덧없는 혼의 외침이다.)

18세에서 성장을 정지시킨 36살의 THE NEET ONE 테오의 딸기99.9%한 코스모가 타오른다.
 ”おめらモエなき魂には居場所ナッーーーーシング!”
(늬들 모에없는 영혼한테 있을 곳은 Nothingggggggrrrrrrr!)

가속되어 가는 사상과 뒤틀리는 시간축,
포복해 오는 거유 누님틱한 혼돈에 맞선 두사람의 외침이 하늘을 꿰뚫는다.
”光(萌え)になれぇぇぇぇえ!”
(뿅가 죽어라아아아아아아아아!)

모에의 끝에서 소년들은 시대의 눈물을 본다.

대한민국의 비틀린 덕후 문화에 일침을 가하는 문제작
[클럽OG -오타쿠의 비디오 '07-] 쾌속 제작 중!
COMING SOON!
Maybe...
iCON Rave
그래픽:
Meteor_St
스토리: Dancing KidXSoBa(주의: 왼쪽이 공, 오른쪽이 수)
기획 & 스크립트: SoBa와 그의 소울 브라더들
음악: <공개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웹: BestDriver

*ATS-34: 154CM을 기본으로 히타치 금속공업이 개발한 소재. C1.05%, Cr14%, Mo4%, Mn0.5%, gi 0.3%의 특수 스테인레스 강. 실용경도 HRC 60~62. 일반적인 티탄합금의 경도는 HRC 46~47

뭔가 만들고 있는 건 사실인데, 내용이 '약간' 틀립니다.
대략 이런 느낌...일지도?

핑백

  • Chainsaw Edge Romanticism : 문제작. 2007-07-05 18:29:52 #

    ... 제작 중인 동인 게임: 오타쿠의 비디오 '07"진정한 오타쿠는 현실 따위에 욕정할 여유 따위는 없다! 선별하고, 선별하고, 선별한 2차원 모에 만으로도, 뇌내 판타지 만으로도 24시간, 12 ... more

덧글

  • 세계의적 2007/04/20 23:24 # 답글

    이건...... 꽤 훌륭하다.
    그냥 이걸로 가라.
  • enomoto 2007/04/23 02:29 # 답글

    와! 게임제작중이시군요!!!
    재미있어 보이네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SoBa 2007/04/27 03:18 # 답글

    중간에 좀 문제가 있었지만, 다음 달 안에 낼 수 있도록 작업 중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