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OG: TRPG <A의 마법진> 식 캐릭터 설정 Part.1 I:R WORK

A의 마법진은 건퍼레이드 마치로 유명한 시바무라씨와 그 동료들이 만든 무명세계관을 반영한 TRPG룰 북입니다.
원활한 시나리오 라이팅을 위해 일단 룰북의 설정을 빌려서 캐릭터들을 셋팅해 봤습니다만, 성공요소는 좀 더 손을 봐야 겠군요. 내용전개는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는 형태라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리지널 설정은 Gurps에 가까웠는데, 이게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된 건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캐릭터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D

<
서은: 노비스도 동정할 초기 스탯, 하루 경과 혹은 한번 죽을 때 마다 근원력 200 추가>

A-DIC: 일상

근원력: 1000

 

원설정

[A: 성별] : 공간인지능력이나 방향감각이 있다.

[B: 혈액형] B: 자연체라고 해야 할지 칠칠치 못하지만 발상이 뛰어나다.

[C: A+B] 델리케이트하고 나이브하며 마이페이스.

[D: 부속성] 전갈자리: 사물에 대한 집착이 강하고, 의심을 잘한다.

[E: 특성] 두뇌파: 하나의 지적인 전문 분야(애니,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16
, 클래스메이트인 TS에게 평균적이지 못한 짝사랑 중.

 

원성공요소

[얼굴/외견] 2 / 200 : 주인공 헤어스타일 장비, 조폭 눈매.

[말투] 2/ 200 : 상황에 맞지 않는 명대사 남발, 찌질이

[체격] 1/ 100 : 전국 고등학교 평균 편차 하위 30%의 체력

[능력/기능] 3 / 300 : 동체시력이 뛰어나다, 정신내성이 높다, 악운이 강하다.

[소유물] 2 / 200 : 컴퓨터(나나링), PSP(커스텀 버전)

[이동속도] 1

 

평균적이지만 거리 감각이 뛰어난 오타쿠.

2차원 매체에 푹 빠져 살면서도 현실의 여자에게도 흥미를 가지고 있는 혈기 왕성한 청소년, 이런 인간이 길을 잘못 들면 유녀감금 내지는 실제 여자아이 조교를 실행에 옮길 가능성이 있으므로 어떤 의미에서는 테오 이상으로 위험한 인간이다. 여동생 모에에 빠지지 않은 것은 단지 인간의 한계를 돌파한 어머니의 건실하고 폭력적인 가정교육 덕분이다.

테오가 현실과 환상의 구분이 없어진 인간이라면, 서은은 그 경계에 발을 걸치고 있다. 그러나 화재로 집을 잃고 매종도 이치게키에 버려진 서은은 서서히 그 브레이크를 잃어가고 있다. 파멸까지 남은 시간은 앞으로 일주일.


다른 모든 10대와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명확한 가치관과 취향이 있다는 착각 속에서 살고 있다. 물론 그런 인간은 전 인류의 0.000001%에도 미치지 않는다. 진실이라는 말의 의미가 변동하는 세계 속에서 그런 황금률에 접촉할 수 있는 인간은 두 종류, 선인(仙人)이거나 미칠듯한 부자뿐이다. 두 말 할 필요도 없지만 경제적으로 빈곤한 인간일수록 미치기 쉽다.

맷집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평균적인 능력의 소유자지만, 신화가 되다 못한 소년은 반드시 망각될 Urban folktale의 세계에서 엘더갓의 계시로 궁극의 보구 -------를 손에 넣어 현실을 침식해오는 허수공간 오염원에 대항해 희망 없는 전투를 벌이게 된다.

물론 이 시련에 뛰어든 이유는 자신의 인생에 flag가 그런 방향으로 On되었기 때문이라는 미소녀가 잔뜩 나오는 용자물 사고에 오염되었기 때문이다.


그 영혼의 뒤틀린 존재 방식은 테오에 한없이 가까우며, 소울 브라더라고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물론 그 사실을 깨달았을 때 둘이 벌이게 되는 싸움은 한쪽이 완전소멸 하기 전에는 끝나지 않으리라는 것도 예정된 클라이막스.


<테오: LC능력인 고기동중년환상 로리킹의 스탯은 서은의 최종 근원력에 비례한다.>

A-DIC:
판타지한 일상

근원력: 2000

 

원설정

[A: 형태] 인간형

[B: 기본속성] 니트 족: 망상벽이 있다.

[C: A+B] 솔직하지 않지만 좋은 사람: 실은 부끄럼쟁이

[D: 부속성] 보조: 고기동중년환상 로리킹으로 환장.


실제 연령 36, 외견은 18, 정신연령은 무개념초딩 + 동정.



원성공요소 

[체력] 1 / 200 : 방구석 폐인짓으로 인해 쇠퇴해 있으나 회복력은 뛰어남.

[지력] 2 / 400 : 오타쿠 개념 탑재, 시니컬하지 않은 냉철함

[지각/손재주] 1 / 200 : 피규어 마개조 가능

[매력] 1 / 200 : 잘 뜯어보면 미형이지만 오타쿠 오라에 의해 랭크 다운

[재빠름] 1 / 200: 일격관 내부한정으로 제로 딜레이 1마스 이동이 가능하다.

[행운] 1 / 200: 금전운 맞벌이로 노동 중이신 부모님에게서 매달 생활비와 용돈 수령 중.

[기능] 3 / 600: 딸기색 오라 방출, 적반하장, Latent Class 고기동중년환상 로리킹

[이동속도] 1

[기본동작] 플레이어를 추적, 음지에서 바라본다. 이야기 상대가 된다, 단정적인 어투

 

[보유절기] 흉포화, 변환공격, 단기예지, 자물쇠 따기

 

오타쿠의 꿈을 쫓아 도달할 수 없는 이상향의 끝에서 성장을 멈춘 괴물.

그 대가로 빵과 밥 대신 감자칩와 콜라만을 먹고 살아왔다. 원래는 옆구리에서 날개가 펄럭거리는 비만이었으나, 삼촌에 의해 솔로몬 제도의 한인식당에서 3년간 귀양살이를 하는 동안 살이 빠져 베르사체 모델같은 쭉 빠진 몸매가 되었다.


전세계적으로 18500만이 존재한다는 The NEET One이라는 일종의 Elven race로 아르바이트도 하지 않고 지금까지 부모님 돈에 빌 붙어 살고 있는 기생충 같은 존재. 유일한 수입원은 오타쿠 굿즈의 옥션판매. 향후로도 취직 계획 따위는 없으며, 세기의 대 서스펜스 액션 강도질을 뇌내 구상 중. 잡혔을 경우에는 음독 자살할 예정이라는 구제할 길이 없는 쓰레기다.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기에는 손톱만큼도 필요 없는 인간이지만, 어렸을 적 꿈은 우주비행사(라 쓰고 스페이스 간담V 파일럿이라고 읽음) 제법 진지하게 노력한 적이 있다. 이 시절 삽질 덕분에 실생활에 도움이 되지 않는 수많은 어빌리티를 몸에 지니고 있다. 실제로 머리는 좋아서 지금까지 플레이 한 수많은 갸루게 제목을 전부 기억한다.


거대 포크 망상광대(자칭 B랭크 보구)를 휘두르며 스스로 랜서 클래스임을 자처하지만 동네 양아치에게도 버로우 당할 정도로 약하다. 두문불출하는 방구석 폐인이기 때문에 당연하다면 당연한 일. 덕분에 직사광선을 받지 않은 피부는 갓난아기도 울고 갈 정도로 뽀송뽀송하고 하얗다. 다만 그 뇌내의 망상공간의 용적은 일반인읜 수십만 배를 자랑하며 심층무의식 다면주계층을 돌파해 '어둠 속에 살며, 그림자 사이를 걷는 로리킹'로 각성한 경우 비현실적 전투에 있어서 그 능력은 Helpless HERO라고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유진+나진: 초기 스탯상 1캐릭터로 취급, 경면파괴 시 근원력X2/2로 각각 재작성 됨.>


A-DIC:
판타지한 일상

근원력: 2000

 









원설정

[A: 성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낮다.

[B: 혈액형] O: 자기중심적이며 비현실적이다.

[C: A+B] 욕구에 대해 스트레이트하고 적극적이다.

[D: 부속성] 물병자리: 쿨하고 논리적 사고를 가지고 있으나, 인간미가 결여되어 있다.

[E: 특성] 육체파: 미묘하게 운동신경이 좋다.

제조날짜 불명, 사건과 무관한 사건의 원흉.

 

원성공요소
[
얼굴/외견] 2/ 400 : 이란성 쌍둥이, 은발

[말투] 2/ 400 : 하모니, 딴지걸기

[체격] 1/ 200 : 매끈상큼

[능력/기능] 3/ 600 : 염사, 패시브-시퀀스 인터피어런스(블렛타임 무빙), 엠파시

[소유물] 2/ 400 : 나진, 유진 (상대적 소유권)

[이동속도] 1

 

쌍둥이 자매, 한쪽은 인형일 가능성이 있다.

기본적인 스탠스로 유진은 언니, 나진은 여동생.

유진은 천연보케로 우주로부터 전파를 수신해 정체불명의 외계어를 남발한다. 이모티콘을 상대방의 수신기(뇌)에 음성으로 표현하는 전무후무한 엠파시 능력자. 염사를 통해 에로 비디오를 만들어 내는 능력을 아자토스의 사자들에 이용당해 모에붕권 백만발, 펌프업 더 하트를 제작하게 된 사건의 장본인이지만, 본인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다. 라기 보다 이미 잊어버린 상태.


나진은 기본적으로 쿨&드라이 한 새침데기(츤데레) 속성. 북극곰을 동사시키는 무의미한 블랙죠크가 입버릇. 아다만티움 건틀렛에 꾸불꾸불한 칠흑의 츠바이핸더 발뭉(Balmung)을 휘두르는 블렛타임 스트라이커(bullet-time striker). 유진을 17조각 내고 싶어할 정도로 사랑하는 질주광란의 백합계. 부모(아미티지 레보 제 3)가 유진과 같은 침대에서 자는 데 잔소리를 한다는 이유로 몰살시킨 후 같이 도주해 매종도일격에 은거 중이다. 물론 이 일에 대해서도 유진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다. 라기 보다 처음부터 아무래도 상관없었다는 태도.


서은이
뇌내설정한 정() 히로인으로 공략할 경우에 두 명을 한 번에 손에 넣을 수 있다는 뻔뻔한 흑심이 기저에 깔려있지만 아쉽게도 현시점에서는 공략 불가로 H씬을 보기 위해서는 미스카토닉 대학 입학허가증이 필요하다.


위의 설정 전부 믿으시는 분은 세기말 구세주 켄시로 ヽ(゚▽゚*)乂(*゚▽゚)ノーイ♪

Forever has gone, Today is infinity.


덧글

댓글 입력 영역